본문 바로가기
외항사 승무원 면접 답변

외항사 승무원 영어 면접 9 : 해외생활 말하기

by 애프터플라잉 2022. 5. 27.
반응형

여러분에게 항공사 영어 면접 꿀팁과

데일리 라이프를 전해드리는

애프터 플라잉 입니다.

 

외항사에 관련한 질문

데일리 라이프 관련질문

환영합니다 ♥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취미생활 말하기

소개했습니다. 

↓↓↓↓

 

외항사 승무원 영어 면접 7 : 취미생활 말하기

여러분에게 항공사 영어 면접 꿀팁과 데일리 라이프를 전해드리는 애프터 플라잉 입니다. 외항사에 관련한 질문 데일리 라이프 관련질문 환영합니다 ♥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승무원 업무 장단

flyenglish.tistory.com

이번에는 면접 말하기에

기본이 되는 해외생활 경험

말하기 입니다. 

 

 

해외 생활 말하기 팁

 

1. 해외에서 살았던 경험

 

2. 해외에 여행갔던 경험

 

3. 해외에서 유학했던 경험 

 

4. 긴 해외 생활이 아니더라도 

여행 경험 이야기 하기 

 

관련질문 목록

1. 해외에서 겪은 어려운 

2. 문화 충격

 

1. 의미 있는 경험

Yes, I lived and worked in Australia for 2years. There, I met people from diverse cultural backgrounds and I was able to become more independent and adaptable. I learned a lot and still value this experience.

 

네 저는 호주에서 2년 정도 살았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문화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만났고 저는 더 독립적이고 잘 적응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저는 많이 배웠고 이 경험들을 여전히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2.방콕 여행

Yes, after I worked at my current company for 2years I traveled to Bangkok on a trip. It was a sweet reward for me and I had so much fun wile visiting different places there.

 

네, 저는 현재 회사에서 2년간 일한뒤에 방콕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달콤한 보상이었습니다. 저는 다른 장소들을 여행하며 너무 재밌었습니다.

 

3. 교환학생 경험

I went to America as an exchange student at 00 university. It was an exciting and  highly enjoyable experience which caused me to broaden my perspectives.

 

저는 00 대학에 다닐때 미국으로 교환학생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재밌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서 저는 제 관점을 더 넒힐 수 있었습니다. 

 

4.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

When I traveled to Bangkok, I was surprised to find that they served mango with sticky rice because I’ve never thought about having rice with fruit. I tried it without an expectation but it was actually very tasty. I think it is important to have an experience and I should not judge before I try new things.

 

제가 방콕으로 여행했을 때, 저는 망고와 찰밥을 같이 주는 것에 놀랐습니다. 과일과 밥을 먹는 것을 상상해 본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기대 없이 시도했고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먼저 판단하기 전에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지원자들과 다른 답변들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는 기본 프레임에

개인 경험을 넣어서 말하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

 

여기까지가

해외경험 말하기

답변 가이드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티스토리를

구독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외항사 준비 기본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