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항사 승무원 기본 준비

외항사 승무원 준비 시작 하기 ① 면접 준비 전

by 애프터플라잉 2022.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항공사 면접 영어를

알려드리는 플라잉영어 입니다♥

 

항공사 면접 영어를 통해서

국내와 해외 승무원 면접에서

모두 합격 하시길 바랍니다 :)


 

면접 준비 전 생각

해야 하는 것

 

1.입사하고 싶은 항공사의 채용 조건 알아보기
 
2.항공사의 인재상 알아보기
 
3.면접을 보고 싶은 시기 정하기
 
4.나의 인생 지도 / 마인드맵 만들기
 
5.준비 할 때 필요한 답변 목록 만들기
 
6.나의 핵심 가치 찾기
 
7.나의 핵심 가치와 항공사의 인재상 매치
 
8.6개월 안에 최소 100100답 끝내기
 
9.영어공부는 꾸준히 할 것 : 답변을 끝내면 영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할 것
 
10.포기 하지 않고 합격 할 때 까지 도전 할 것
 

“ Success doesn’t come from what you

do occasionally.

 

It comes from what you

do consistently “


Before Start: Knowing myself

 

본격적인 면접 준비에 앞서서

내가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핵심 역량 그리고 가치로 답변을

준비할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About myself
1. 나의 인생 좌우명  
2. 나의 인생 책 & 이유  
3. 내 인생 영화 & 이유  
4. 나의 취미 생활 이유  
5. 승무원으로 일할 때 장점  
6. 승무원으로 일할 때 단점  
Between 20-25
학교  
1. 내가 공부 한 것  
2. 공부하기로 결심한 이유  
3. 공부를 통해 배운 것  
사회  
1. 내가 일하거나 배운 것  
2. 일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  
3. 일을 하면서 힘들었던 기억  
4. 나에게 의미 있던 일  
5. 내가 도전 했던 일  
6. 내 인생에 힘들었던  

예시)  예시와 같이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어봅니다.

나의 업  
1. 내가 했던 일 카페 알바, 마케팅 매니저, 어드민, 영어강사
2. 일을 하면서 배운 것 일에 책임을 다하는 것, 같이 일하는 방법, 대화가 중요한 것
3. 일을 하면서 좋았던 것 팀원들이 힘들 일 있을 때 도와주는, 같이 이벤트를 하는 것
4. 일을 하면서 힘들었던 것 고객의 컴플레인, 내가 실수 하는 것
5. 나를 도와주었던 사람 매니저, 직장 동료
6. 내가 존경하는 사람 같이 일 했던 언니, 대표님
사회  
1. 내가 사회적으로 한 모임 독서 모임
2. 나의 해외 경험 미국, 호주
3. 나에게 의미 있던 일 교환학생, 장학금, 베스트 스태프
4. 내가 도전했던 일 다이어트, 마라톤, 매니저
5. 내 인생에 힘들었던 일 이사 , 야간 대학

승무원 면접 준비에 앞서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을 아는 것 입니다.

 

나의 경험에 대해서 고민하고 작성해봅니다. 

 

 

반응형